대한피부항노화학회는 대한 피부과 전문의들로 구성된 권위 있는 학술 단체로, 보툴리눔 톡신·필러 시술을 비롯한 항노화 치료의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권위 있는 학회다. 이번 하계 학술대회는 기초부터 심화, 적용, 확장에 이르기까지 항노화 시술의 전 과정을 아우르며, 참가자들의 전문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학회에서 에르벨라는 액상 PLLA 스킨부스터 ‘에르벨라 AQ(ERBELLA PLA Plus AQ)’를 비롯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킨부스터 라인업을 선보였다. 부스 현장에서는 제품 선호도 조사, 브랜드 퀴즈, 공식 경품 이벤트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되어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특히 진행된 선호도 조사에는 약 200여 명이 참여해 에르벨라 제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 가운데 △NMN 성분으로 피부결 개선을 돕는 ‘에르벨라 NMN’ △미백 기능성 제품 멜라치온(Melathion) △특허 성분 Theramogen AT의 항염 효과로 여드름 케어에 도움을 주는 Anti-AC PTT △엑소좀과 PDRN을 결합해 피부 재생을 촉진하는 ExoRN등이 특히 높은 주목을 받았다.
이날 가장 많은 문의가 집중된 제품은 단연 ‘에르벨라 AQ(PLA PLUS AQ)’ 였다. 이 제품은 글로벌 에스테틱 전문 기업인 유스케어팜 만의 특허 기술을 구현한 액상형 PLLA 스킨부스터로, 별도의 수화 과정 없이 즉시 사용이 가능하며 균일한 다공성 PLLA 입자가 세포 생착 효율을 높여 피부결 개선과 보습 효과를 강화하는 것이 강점이다.
에르벨라 관계자는 “이번 학회 참가를 통해 국내 피부과 전문의들과 항노화 연구의 최신 동향을 공유하고, 다양한 임상 경험을 나눌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K-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며, 피부 항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르벨라는 오는 10월 러시아 InterCHARM과 두바이 Beautyworld Middle East전시회에 참가할 예정이며,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통해 K-메디컬에스테틱 시장 내 선도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자료
-
링크
-
첨부등록일 2025.08.22 15:47
-
다음